- 2023년 아름다운 동행 ‘힐링캠프’ ·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가져
(사)한국범죄피해자지원중앙센터(이사장 이용우)에서는 11월14일(화) 강력범죄피해자의 희망을 위한 힐링캠프 “아름다운 동행”과 동절기 범죄피해자 김장 지원을 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행사를 같이 가졌다.
힐링캠프“아름다운 동행”은 센터 종사자의 안내로 피해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 당진 일원에서 진행되었으며 처음 도착한 삼선산 수목원에서 자연속에서 느끼는 만추의 기온을 즐기며 산책을 하였으며 따뜻한 전골로 점심 식사 후 아미 미술관으로 이동하여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며 마음의 위로와 함께 작품 속에서 내일의 웃음과 희망을 위한 기회를 가졌다.
또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활동은 센터 이사장(이용우)과 운영위원, 서울중앙지방검찰청 피해자지원과장, 계장, 수사관 등 14명이 참석하여 충남 청양군에 소재한 ㈜한울 김치 공장에서 김장을 함께 담았다.
이날 담은 2,500여 포기의 김장은 범죄피해자지 100여명에게 배송되며 고통과 아픔 속에서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기대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후, “아름다운 동행”조와 “김장담그기” 참석조는 충남 당진 산티아고에서 합류하여 멘토링 시간으로 그간의 아픔과 애로사항 및 위로의 시간으로 시도 있는 대화를 나누어 뜻있는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이용우 이사장은 “힐링캠프에 참석하여 감사의 인사와 함께 더욱 더 정성 어린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는 위로와 격려를 전했다. 백기호 기자 ossesse@naver.com
[자치법률신문] 이용우 이사장, 범죄피해자자원..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