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닫기
대한법률구조공단 범죄피해자지원 범죄예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한변호사협회 보호관찰·준법지원센터 기타

복면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집시여인' 아이비, '달마대사' 길구, '병풍맨' 오승윤, '학가이' 후이 반전 정체

18-04-18 18:22

본문


'동방불패' 복면가왕 등극...'집시여인' 아이비, '달마대사' 길구봉구 길구, '병풍맨' 오승윤, '학가이' 펜타곤 후이 반전 정체



복면가왕 집시여인 아이비./MBC

복면가왕 동방불패가 새 가왕에 올랐다. 동방불패의 정체를 놓고 각종 추측이 제기된 가운데 가수 손승연이라는 설이 유력하다. 기존 복면가왕 집시여인의 정체는 가수 아이비였다.


25일 MBC '일밤-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집시여인과 이에 도전하는 4인 복면가수들의 71대 가왕 결정전이 펼쳐졌다. 


2라운드 첫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달마대사와 학가이가 솔로곡 경연을 벌였다. 복면가왕 달마대사는 김건모의 '마이 선(My son)을, 복면가왕 학가이는 방탄소년단의 'DNA'를 선곡해 열창했다.


판정 결과 복면가왕 학가이가 50대 49로 승리했다.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달마대사의 정체는 길구봉구의 길구였다.


2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는 복면가왕 병풍맨과 동방불패가 맞붙었다. 복면가왕 병풍맨은 박원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를 선곡해 명품 보이스를 자랑했다. 복면가왕 동방불패는 에일리 '유 앤 아이'를 격한 댄스와 함께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판정단의 선택은 동방불패였다.가면을 벗은 병풍맨의 정체는 '매직키드 마수리' 등 아역 출신 배우 오승윤이었다.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는 복면가와 학가이와 동방불패가 맞붙었다. 먼저 무대에 올른 복면가왕 학가이는 정승환 '이 바보야'를 선곡해 특유의 감미로롭고 애절한 음색으로 판정단을 유혹했다. 복면가왕 동방불패는 박정현 '꿈에'를 선곡해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판정단 투표결과는 82대 17로 동방불패의 압도적인 승리였다.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학가이의 정체는 펜다곤 리더 후이였다.


최종 가왕후보로 남은 동방불패에 맞서 방어전에 나선 복면가왕 집시여인은 아이유 '분홍신'으로 가왕 방어무대를 꾸몄다. 


최종승자는 동방불패였다. 도전자 복면가왕 동방불패가 65대 34로 기존 가왕 집시여인을 제치고 71대 가왕에 등극했다.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집시여인의 정체는 가수 아이비였다. 아이비는 최근엔 '벤허' 등 뮤지컬 배우로 활약중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인바디,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인바디 직원들과 함께 ‘플라워버킷 챌린지’ 동참한 차기철 대표이사. 인바디(대표이사 차기철)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C...

대구 시민의 코로나19·폭염 극복 위한 ‘건강나눔 캠페인’ 펼친다
코리아에프앤티, 코로나19 신속 진단 키트 1차 수출
학교 밖 청소년 대입 차별 해소 첫걸음 내딛다
경찰청, 6․10 민주항쟁기념일⦁울려 퍼진 인권 보호 다짐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지역 상점에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
퍼시스, ‘밀레니얼이기에 당연한 오피스 공감툰’ 브랜드 캠페인 진행
민주평통 창설 39주년⦁국민과 함께 새로운 한반도 시대를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