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닫기
만물상 포토뉴스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기타

배우 소유진, 입양대상 아기위해 분유·후원금 전달

18-05-30 10:52 31회

본문

   

29일 배우 소유진이 대한사회복지회를 방문 분유와 후원금을 전달하고 영아일시보호소에서 아기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라 하루빨리 사랑의 가정 만나길”  -


배우 소유진이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소유진은 29일 대한사회복지회를 방문해 퓨어락 분유 100캔과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영아일시보호소에서 아기 돌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소유진은 친권포기, 유기 등 다양한 이유로 요보호 상황에 처한 영유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입양되거나 원가정에 복귀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이날 대한사회복지회를 찾았다.

소유진은 “영유아기의 부족한 영양은 성장에 어려움을 가져온다”며 “장애나 질병이 있는 아기가 국내에 입양될 확률이 매우 낮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라 하루빨리 사랑의 가정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유진은 2013년부터 매년 연예인 봉사모임 ‘따사모(따뜻한 사람들의 모임)’와 함께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과 장애아동을 위해 자원봉사, 물품기부, 음악회 사회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 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2017년 우리나라의 경우 한해 요보호아동이 4121명에 달하며, 그 중 285명이 입양을 통해 새로운 가정을 만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장애나 질병이 있는 아동이 국내 입양될 확률은 전체 입양의 3.7%(2015년. 보건복지부)에 불과해 영유아기 요보호아동의 의료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다.

한편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된 민간 복지기관으로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아동, 미혼한부모, 장애인 및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를 통해 소외이웃의 행복과 권리향상에 힘쓰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영유아살리기 ‘기적을 잇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철인7호 치킨, 전국 가맹점 코로나 월세 지원운동에 동참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철인7호’는 25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전 가맹점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코로나 월세지원 운동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철인7호는 전국적으로 30여 가맹점을 운영...

법제처, 3월부터 2020년 청소년법제관 모집
동부지방산림청, 고로쇠 청정 수액 위생점검 실시
나눔을 통한 자원 선순환, 개발도상국에 의류 기부
‘내일배움카드’ 가 주는 드라마 같은 성공 이야기
한국자유총연맹 서울시지부, 격리된 진천 우한교민 위해 진천군청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고용노동부 ‘공공기관 단계별 채용지원사업’ 선정
유튜브 ‘디렉터 파이’ 함께하는 사랑밭 통해 모자원·미혼모 위한 착한 박스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