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닫기
대한법률구조공단 범죄피해자지원 범죄예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한변호사협회 보호관찰·준법지원센터 기타

GS25, 혼밥·혼술 메뉴 큐브스테이크 출시

18-08-23 14:43 778회

본문

혼밥.jpg

GS25 유어스큐브스테이크도시락(좌)과 유어스랍스터도시락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4일부터 유어스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을 판매한다.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은 훈제한 두툼한 돼지 목살을 먹기 좋게 찹핑해 맛과 향, 식감을 살린 상품으로 혼자서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를 높여 개발된 도시락이다.

큐브스테이크(120G)를 메인 메뉴로 담아내고, 햄야채볶음밥, 토마토파스타, 갈릭베이컨포테이토샐러드, 버터롤빵, 딸기잼, 코울슬로를 구성해 정통 양식을 구현했다. 가격은 4500원이다.

GS25는 지난달 안주형 도시락으로 선보인 치킨몬스터도시락에 이은 시즌2 상품으로 밥과 안주로 모두 손색이 없는 이번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큐브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기념으로 9월 6일까지 음료(웰치스포도탄산355ml)를 증정한다.

색다른 식재료와 눈길을 사로잡는 모양으로 눈길을 끄는 유어스랍스터도시락도 인기다.

GS25는 이달 초 편의점 도시락에 한 번도 사용된 적이 없는 랍스터를 넣은 도시락을 출시했다. 랍스터살과 날치알 등을 섞은 독특한 양념을 밥 전체에 올린 덮밥 콘셉트의 색다른 도시락으로 랍스터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용기와 색다른 맛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랍스터 덮밥, 치킨가라아게, 토마토스파게티, 할라피뇨, 피클 등 알찬 구성에 3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됨에 따라 가성비 좋은 특별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진 것으로 풀이 된다. 실제로 랍스터도시락은 출시 후 현재까지 GS25에서 운영하는 20여종의 도시락 중에서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한 명이 한 번 먹기 딱 적당한 ‘한 끼 삼겹살’도 선보였다.

GS25는 대표 돈육 부위인 삼겹살을 한 명이 즐기기 적당한 양(180g)과 기존 냉동 삼겹살의 불편함을 개선함으로써 1인분 삼겹살을 기획했다. 가격은 5500원이다.

급속 냉동한 냉동육을 냉동상태에서 6mm 두께 14~16조각으로 슬라이스 한 후 흩어서 포장하는 방식을 통해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구워 삼겹살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이 상품을 기획한 MD는 혼자 살 때, 먹고 남은 삼겹살을 나중에 먹으려고 냉동하면 한 덩어리로 붙어버려 다음에 먹기 힘들었던 기억을 떠 올리고 언제든 간편하게 구울 수 있는 새로운 포장을 고안했다. 삼겹살 조각들이 달라붙지 않아 구워먹기 편한 냉동 대패삼겹살과 두툼하게 썰어 맛과 식감이 좋은 삼겹살의 장점을 모두 살린 것이다.

GS25는 한 끼스테이크로 오래 두고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냉동 정육에 대한 1인가구 고객들의 니즈를 확인한 만큼 이번 한 끼 삼겹살도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오상 GS리테일 도시락MD는 “높은 가성비, 취식의 간편함, 특별한 맛 등 혼밥 혼술족이 원하는 것을 캐치하고 만든 색다른 먹거리가 다양하게 출시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평화의 변영을 향한 정책에 지혜와 리더심 발휘

-국민과 함께 “새로운 한반도 시대” 구현 -국민참여 통일기구로 역할 정립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수석부의장 정세현, 사무처장 이승환)는 9월 9일 오전 10;00시 사무처 내 회의실에서 “제149차 운영위원회“이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정세현 수석부의...

추석맞이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방문
주한외교단 DMZ 방문 행사
남북한 사람들의 사람·공간, 그리고 일상
책의 해에 만나는 서울국제도서전, ‘책의 확장’을 논하라
코스모코스, 션-정혜영 부부와 한국 컴패션이 함께 자선바자회 참여
예술과 기술이 만나 또 다른 시작을 실험한다
우표에 담은 꼭 가봐야 할 관광지, 올해 여름은 아름다운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