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hosting_users/jglee10_penplew/www/skin/board/webzine/view.skin.php on line 23

동작구, 청소년 홈스테이 참여자 모집

18-05-23 13:40

본문


- 7 28일부터 810일간 호주 사우스웨일스주 홈스테이 추진

-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관내 거주 중학생 14 참가자 모집 -


동작구(권한대행 부구청장 오영수)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교육환경과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8 동작구 청소년 호주 홈스테이 사업을 추진하며 참여자를 모집한다 23 밝혔다.


홈스테이는 7 28일부터 8 6일까지 8 10일간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현지 가정에서 생활하고 학교 수업에 참여하며 생활양식과 교육 환경을 체험한다. 또한 다양한 역사 문화탐방과 청소년 교류 프로그램도 함께 예정이다.


항공료와 비자발급비, 여행자보험료는 개인부담이고, 현지 체재비와 문화체험비 등은 구에서 지원한다. , 저소득 청소년은 경비 전액을 구에서 부담한다.

저소득층 기준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보호대상자, 법적차상위대상자 

구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동작구 거주 중학생 14(일반가정 11, 저소득가정 3)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영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한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난해 청소년 홈스테이에 참여했던 강현제(16, )학생은 여러 사람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고 호주의 교육방식과 문화를 재밌게 체험하는 감사한 시간이었다 말했다.

 

임인재 행정지원과장은 특별한 경험을 통해 견문을 넓힐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 국제 협력관계를 증진하는데 노력하겠다 말했다.

한편, 동작구는 2016 호주 싱글톤시와 우호협력 MOU 체결해, 지난해 7 관내 중학생 10명을 대상으로 홈스테이 프로그램을 추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정부, 태어난 모든 아동보호 · 위기임산부 지원

- 올해 7월부터 위기임산부 상담전화(핫라인) 개설로 언제‧어디서나 상담 가능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3월 22일(금) 16시 30분 보건의료정보원 회의실에서 이기일 제1차관 주재로‘출생통보 및 보호출산 제도 시행 추진단’ 2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건설현장 불법행위, 지나치지 말고 신고!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취업에 성공 · 희소성 · 전문성이 경쟁력, 특색 있는 학과 ‘뜬다’
범죄예방위원, 공동의 번영을 위하며
소상공, 경제적 어려움 겪는 제재처분 부담 완화
보호대상자, 자립 기회 제공하며 … 후원기업의 작은 보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