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대한법률구조공단 범죄피해자지원 범죄예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한변호사협회 보호관찰·준법지원센터 기타

문피아, 전속 모델로 걸그룹 ‘우주소녀’ 발탁

18-06-11 12:39

본문

 

문피아 전속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중 5명



- 우주소녀 멤버 ‘성소, 보나, 설아, 루다, 은서’ 총 5명
- 대세 걸그룹과 함께 대대적인 마케팅 개시 -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아시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중 ‘성소, 보나, 설아, 루다, 은서’ 총 5명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문피아는 5월 우주소녀 5명 멤버들과 ‘우주 LIKE 웹소설’이라는 콘셉트로 지면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멤버들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촬영본은 6월부터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우주소녀만의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가 문피아의 주 사용층인 10~20대와 잘 부합하여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성소, 보나, 설아, 루다, 은서’가 속한 우주소녀는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해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등을 발표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그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자리매김했다.

문피아는 판타지, 무협 등 각종 장르의 웹소설을 서비스하는 전문 연재 플랫폼으로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1등 플랫폼이다. 60만명이 넘는 열혈 독자와 수십만 종의 작품에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수백 편의 신작들로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2002년 커뮤니티로 첫 발을 뗀 문피아는 판타지와 무협 현대물 SF 등 각종 장르에서 최고의 작가들이 포진하고 있어 국내 문학 사이트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간 문피아의 이용자 대부분이 남성이었지만, 최근 여성 유저의 수가 크게 증가하는 중이다. 문피아는 이번 우주소녀의 광고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피아는 글로벌 스타인 ‘우주소녀’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의 강화뿐 아니라 웹소설의 대중화 및 저변 확대를 통해, 국내외 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문피아의 우주소녀 지면 광고는 6월 11일부터 온라인 및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우주소녀의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신규 및 기존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6월 20일부터 개막하는 서울국제도서전 내 문피아 부스 방문 시 우주소녀 포토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전국에 독감 유행주의보 발령…2019년 이후 처음 • 인플루엔자

- 21일부터 예방접종 시작…질병청 “임신부·어린이 가급적 빨리 접종을” - 질병관리청, 16일 전국에 인플루엔자(독감) 유행주의보를 발령했다. 질병청(질병청장 백경란)은 올해 유행주의보 발령은 코로나19 유행 이전인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지난 ...

행정안전부, 부동산 1주택자 재산세 부담 • 올해 지난해 보다 1,733억 원 경감됐다
윤석열 대통령 취임 100일 기자회견
동맹(alliance), 세상에 공짜는 없다 - 기고
신평화통일신문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소리
[기고] 대통령 선거와 선택의 지혜 / 백성호 (정치학박사)
(사)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 이사장 신년사
경찰청 • 비지에프, 아동안전시민상 「시민영웅 시상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