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금융
정책 부동산 금융 산업 유통 기타

신한카드, JYP와 함께 ESG 실천 위한 카드 출시

20-01-08 13:36

본문

신한카드.jpg

 

JYP 주최 콘서트 및 국내 콘서트/공연 예매 시 캐시백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신한금융그룹이 강조하는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역량 강화의 하나로 국내 최대 연예기획사인 JYP Entertainment(이하 JYP)와 함께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이하 JYP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JYP 체크카드는 기본형, GOT7(갓세븐), DAY6(데이식스), 트와이스 등 4종류로 출시됐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일정 비율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부금은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없이 월 단위로 적립되며 매 분기마다 국제 비영리단체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한국지부에 JYP 아티스트와 팬덤(Fandom, 가수·배우 등 유명인의 팬층)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예를 들어 트와이스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카드 이용 시 트와이스와 트와이스 팬덤인 ‘원스(ONCE)’의 이름으로 기부되는 것이다.

이 금액은 난치병 아동의 꿈을 이뤄주는 EDM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EMD(Every Dream Matters)은 ‘세상의 모든 꿈은 소중하다’는 뜻으로 JYP와 메이크 어 위시가 난치병 환아를 돕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또한 JYP 체크카드는 GOT7, DAY6, 트와이스 등 아티스트 로고와 응원봉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팬덤에게 큰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이 카드는 연예기획사와 함께 출시한 상품인 만큼 팬클럽 가입, 공연 관련 혜택이 눈에 띈다.

JYP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를 예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팬클럽에 가입할 때에도 가입금액에 대해 할인이 제공된다.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먼저 버스·지하철·공항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용 요금의 3%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월 최대 3000원 한도).

또한 해외 여행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JYP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전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서 1%를 캐시백 받을 수 있고 해외에서 현금을 인출할 때 월 1회,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3달러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해외 여행 관련 혜택은 월 통합 할인 한도 적용을 받지 않는다.

JYP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국제 브랜드사인 마스터플래티늄카드로 발급된다.
l
한편 신한카드는 JYP 체크카드 발급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한 달 동안 JYP 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신청하는 아티스트에 따라 GOT7, DAY6, 트와이스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각각 1장씩 증정한다.

그리고 1월 한 달 동안 카드 발급 후 1회 이상을 사용한 고객 중 선착순 4000명에게 5000원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또한 각 카드 별 30명을 추첨해 아티스트의 친필 사인 굿즈(Goods)도 제공한다.

JYP 체크카드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신한은행 영업점 등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JYP와 신한카드는 각 업계에서 사회공헌에 가장 열정적으로 앞장서는 기업으로 양사의 가치관이 맞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만의 ESG전략에 따라 사회공헌과 연계한 카드와 서비스를 지속 출시해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신한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규 기자


<저작권자 ⓒ 자치법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정부, 태어난 모든 아동보호 · 위기임산부 지원

- 올해 7월부터 위기임산부 상담전화(핫라인) 개설로 언제‧어디서나 상담 가능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3월 22일(금) 16시 30분 보건의료정보원 회의실에서 이기일 제1차관 주재로‘출생통보 및 보호출산 제도 시행 추진단’ 2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건설현장 불법행위, 지나치지 말고 신고!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취업에 성공 · 희소성 · 전문성이 경쟁력, 특색 있는 학과 ‘뜬다’
범죄예방위원, 공동의 번영을 위하며
소상공, 경제적 어려움 겪는 제재처분 부담 완화
보호대상자, 자립 기회 제공하며 … 후원기업의 작은 보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