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가 설 연휴 24일~26일까지 3일간 ‘겨울여행백서’ 3탄으로 ‘송카야, 설날도 부탁해~’라는 주제로 설날 전통놀이와 3대가족 소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송도베이스테이션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송도스카이파크에 도착하면, 옛날 궁중과 양반집에 하던 전통 놀이인 ‘투호놀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통에 넣는 투호의 성공 개수가 1개~3개면 전통과자, 4개는 전통과자와 핫 팩, 5개 모두를 성공하면 무릎담요를 증정해 전통놀이를 즐기면서 기념품도 챙길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 전통혼례복 착용을 체험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한마당에서는 윷놀이와 링 던지기,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 우리나라 전통 민속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고, 한복을 입은 ‘탈 인형’과의 기념 촬영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3대 가족이 방문하면 소인(36개월~초등학생)은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크루즈를 7000원, 바닥이 막혀있는 에어크루즈는 5000원으로 약 50% 할인된 가격에 왕복 상품을 탑승할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한 가운데서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풍경을 보며 전통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최대의 명절인 설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복수 기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