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여행·레저
건강 음식·맛집 여행·레저 스포츠 연예 공연 전시 영화 동영상

여름 호캉스 ‘룸콕’ 즐기기에 최적화된 ‘크라운구스 패키지’

20-07-21 12:07

본문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글로벌 구스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와 협업해 여름철 호캉스로 룸콕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충분한 휴식과 편안한 숙면을 중점에 둔 슬립케이션(Sleep+Vacation)이 트렌드로 떠오를 만큼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최상의 숙면 환경에 맛있는 음식까지 제공하는 패키지를 마련한 것이다.

 

서울드래곤시티.jpg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에서 진행하는 크라운구스 패키지는 크라운구스 침구류로 꾸며진 한강뷰의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 2인 이용권,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에서 런치 또는 디너 3코스, 티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식사권을 포함한다. 그뿐만 아니라 크라운구스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피트니스 및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과 함께 크라운구스 타월 세트를 증정한다.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단 한 개의 객실은 크라운구스만의 기법으로 완성한 듀크 구스다운 이불(1100g)과 파가니니의 변주곡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시에나 골드 컬러의 드 랑 컬렉션 커버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거실과 욕실도 크라운구스 쿠션과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배스 로브를 함께 배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했다.

크라운구스 패키지는 8월 30일까지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며 숙박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의 슬립케이션을 위해 프리미엄한 호텔 이미지에 부합하는 글로벌 럭셔리 구스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협업했다며 숙면에 최적화된 객실에 특급 호텔 셰프의 요리가 더해진 크라운구스 패키지로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경험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향주 기자


<저작권자 ⓒ 자치법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정부, 태어난 모든 아동보호 · 위기임산부 지원

- 올해 7월부터 위기임산부 상담전화(핫라인) 개설로 언제‧어디서나 상담 가능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3월 22일(금) 16시 30분 보건의료정보원 회의실에서 이기일 제1차관 주재로‘출생통보 및 보호출산 제도 시행 추진단’ 2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건설현장 불법행위, 지나치지 말고 신고!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취업에 성공 · 희소성 · 전문성이 경쟁력, 특색 있는 학과 ‘뜬다’
범죄예방위원, 공동의 번영을 위하며
소상공, 경제적 어려움 겪는 제재처분 부담 완화
보호대상자, 자립 기회 제공하며 … 후원기업의 작은 보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