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유통
정책 부동산 금융 산업 유통 기타

샘표, 국내산 사과로 만든 ‘백년동안 우리아이 푸룬사과’ 출시

20-07-22 13:41

본문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이 건강즙 신제품 ‘우리아이 푸룬사과’를 출시했다.

백년동안은 ‘건강한 백년을 위한 좋은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샘표의 74년 발효 노하우가 깃든 브랜드다. 2020년 초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으로 원재료와 성분, 제조시설까지 꼼꼼하게 따지고 깐깐하게 관리한 우리아이 건강즙 ‘배수세미’, ‘배홍도라지’, ‘블루베리보라당근’ 3종을 선보인 데 이어 ‘푸룬사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백년사과.jpg

‘백년동안 우리아이 푸룬사과’는 서양자두 푸룬의 주산지인 미국산 푸룬과 국내산 사과를 사용했다. 특히 국내산 사과에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 과즙 그대로 착즙하는 NFC 공법을 적용해 원재료의 신선한 맛과 향, 성분이 살아있다. 또한 합성향료와 액상과당을 첨가하지 않았다.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은 샘표의 전문 연구원들이 원료와 잔류 농약, 중금속, 영양성분 등 10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철저하게 품질을 검사한다. 농산물은 기후나 토양 등 생육환경에 따라 성분 함량이 천차만별일 수 있어 건강즙 한 팩에 영양성분이 일정하게 담기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해 생산한다. ‘백년동안 우리아이 푸룬사과’는 한 팩에 식이섬유 함량이 40mg 이상 되도록 했으며 ‘배수세미’, ‘배홍도라지’, ‘블루베리보라당근’ 등은 쿠마르산, 사포닌, 안토시아닌 등 어린이가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은 아이가 스스로 들고 마시기 편한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출시되어 개봉하기 쉽고 휴대가 간편하다. 소비자가격은 80mL 10팩에 1만8000원이다. 백년동안 공식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 4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샘표는 22일부터 31일까지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 푸룬사과즙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이를 위한 건강즙을 찾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백년동안 공식스토어에서 ‘스마트스토어 찜하기’와 ‘톡톡 친구하기’를 누르고 체험단 모집 포스팅 하단 네이버 폼에 참여 정보를 기입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모집 인원은 100명이며 우수 후기자 10명에게는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한 박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샘표 백년동안은 한 팩에 담긴 성분 함량까지 관리하는 건강즙은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이 유일하다며 이번에 출시한 백년동안 우리아이 푸룬사과는 한 팩에 담긴 식이섬유 함량이 40mg 이상을 유지하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한 만큼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려는 부모의 기대를 충족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백기호 기자

 
 
 
 

<저작권자 ⓒ 자치법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 법무부, “제3기 사회통합 이민자 멘토탄” 위촉식 가져 · 총 21개국 39명 법무부는 3월14일 (목) 15:00 정부과천청사 국제회의실에서 새내기 이민자들의 한국사회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39명(21개국)의 “제3기 사회통합 이민자 멘토단“을 ...

취업에 성공 · 희소성 · 전문성이 경쟁력, 특색 있는 학과 ‘뜬다’
범죄예방위원, 공동의 번영을 위하며
소상공, 경제적 어려움 겪는 제재처분 부담 완화
보호대상자, 자립 기회 제공하며 … 후원기업의 작은 보탬!
아시아 · 태평양, 사회 내 처우를 통한 범죄인 재활 및 공공안전 증진하다
영등포구,‘세계환경의 날’맞이 지구사랑 친환경 행사 개최
윤석열 대통령, 마약과의 전쟁 선포 … 재발, 재범, 재중독 방지 · 민간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