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가 래퍼 키썸과 함께 라이브 방송 및 유튜브 영상 작업을 함께했다.
6월 25일과 7월 2일, 7월 12일 등 총 세 차례에 걸쳐 비고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키썸은 방송 중 하이라이트를 모아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시했다.
방송 초기 그녀는 자신의 곡인 ‘Primero’를 직접 라이브로 선보이며 래퍼로서의 여전한 실력을 보였다. 쉽게 들을 수 없는 그녀의 즉흥적인 랩핑에 팬들은 “여기서 이렇게 듣게 될 줄은 몰랐다”, “라이브 방송인데 콘서트 같다”며 감격을 표했다.
키썸과 비고라이브의 협업 유튜브 영상 썸네일.
이후 매니저와 함께하는 앱 내 게임 영상은 묘한 긴장감을 일으키며 시청자의 시선을 확실히 사로잡았다. 매니저는 평소 키썸 팬 사이에서 유명한 인물로, 훤칠한 외모에 뛰어난 재치를 자랑하며 등장했다.
방송 중 받은 아이템의 수로 승패가 결정되는 이 게임에 키썸은 압도적인 차이로 매니저를 이겼고, 매니저는 벌칙으로 이마에 꿀밤을 맞았다. 동 게임 포함 키썸은 라이브 방송에서 역대 인플루언서 중 가장 많은 아이템을 받으며 그 인기를 자랑했다.
지난해 8월부터 지속적으로 인플루언서와 유튜브 영상 협업을 해온 비고라이브는 매번 새로운 스타와 색다른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비고라이브는 앞으로도 더 많은 스타들과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시청자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7월 GS25 편의점 내 광고 매체에 비고라이브 공식 모델로 나가게 되는 BIGO25 이벤트를 진행했다. 1등을 한 BJ 쥬비의 콘텐츠는 현재 GSTV를 통해 인기리에 송출되고 있다.
박향주 기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