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 의원, 미혼모자 가족복지시설‧ 여성 자립지원시설 방문
김영주 국회의원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서울 영등포구 내 여성 복지시설(양평동 소재)을 오후 4시에 방문했다.
김영주 의원은 영등포구에 위치한 미혼모자 가족복지시설인 ‘바인 센터’와 여성 아동 자립지원시설인 ‘씨드 센터’ 을 방문해 시설 종사자와 입소자들을 만나 위로와 격려의 뜻을 전하며, 기저귀 등 필요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방문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주변의 소외된 여성들을 살펴보고, 그들의 삶을 공감하는 시간을 갖고자 찾았다.
김 의원은 어려운 근무환경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일하고 있는 시설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입소자들의 시설 이용에 대한 여러 가지 불편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며, 각종 시설물을 둘러보며 안전성 등을 꼼꼼하게 점검했다.
김 의원은 “과거에 비해 여성의 사회적 위상이 많이 높아졌지만, 여전히 많은 여성들이 단순히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차별받고 소외당하고 있다,”라며 “여성들이 차별받지 않고 모두가 어우러져 잘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면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