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좌측부터)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 핑크, 민트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 모델링 팩으로,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에 이어 ‘핑크’, ‘민트’를 출시했다.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팩 블루’는 이미 SNS 인플루언서를 통해 완판을 기록 했으며 SNS상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모델링 마스크팩으로 입소문 나있는 제품이다.
전문 피부과 및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의 불편함(물 조절 어려움이나 가루 날림 등)을 개선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제 용기에 2제를 넣은 후 가볍게 흔들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베스트 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의 뒤를 이어 탄생한 ‘핑크’, ‘민트’는 각각 칙칙하고 힘 없는 피부를 위한 톤업 진정 기능과, 민감성 트러블 피부 케어를 위한 손상 진정 기능의 모델링 마스크 팩이다.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팩 신제품 2종은 6월25일부터 자사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7월 초부터 전국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양소년원 정신질환 소년원 학생의 특수교육, 상담을 위한 전문인력 지원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국장 이영면)과 재단법인 아가페(이사장 김삼환)는 12월 24일(화) 11:00 재단법인 아가페 사무소에서 “정신질환 소년원 학생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