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정치 사회 법원·검찰 사건·사고(경찰·소방) 환경 기타

LG생활건강, 동반성장지수 4년 연속 ‘최우수’ 등급 받아

18-06-27 13:13

본문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27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7 동반성장지수’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4년 연속으로 받았다고 밝혔다.

4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것은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는 LG생활건강이 최초다.

LG생활건강이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것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추어 지속적인 스마트공장 구축을 지원하고 협력회사와의 공동기술개발, 차별화된 국내외 판로 개척 지원 활동 등을 협력회사와의 열린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전개해온 점을 복합적으로 인정받은 데 따른 것이다.

LG생활건강은 협력회사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경영 개선, 기술개발 분야의 컨설팅 지원에 자금지원과 국내외 판로 확대 프로그램을 더하여 동반성장을 극대화하고 있다.

상생협력펀드와 무이자직접대출로 협력회사의 투자와 운용자금의 갈증 해소를 돕고 있으며 동시에 2013년에 시작한 중소기업의 국내 판로개척사업인 ‘협력회사 기술제안전시회’를 내실 있게 이어 오며 2017년부터는 중국 상해에서 LG생활건강의 해외법인 대상으로 기술제안전시회를 마련하는 등 협력회사의 경쟁력 강화와 비즈니스 확장의 발판을 마련해 주기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LG생활건강 임직원 대상 복리후생 제도를 협력회사에까지 확대해 복지몰, 스포츠 관람, 독서 통신, 사이버 교육, 임직원 자녀 여름 캠프를 운영하고 협력회사 내에 휴식문화 정착을 위하여 휴게시설 조성사업을 꾸준히 이어가는 등 동반성장 스킨십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LG생활건강 대외협력부문 박헌영 상무는 “협력회사의 실질적인 경쟁력 향상을 위해 진심을 담아 동반성장 지원을 꾸준히 이어온 점이 인정되어 4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협력회사와 동반자로서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며 최근 비즈니스 환경변화에 발 빠른 준비를 돕기 위한 열린소통 활동 또한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재단법인 아가페와 정신질환 소년원 학생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개최

- 안양소년원 정신질환 소년원 학생의 특수교육, 상담을 위한 전문인력 지원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국장 이영면)과 재단법인 아가페(이사장 김삼환)는 12월 24일(화) 11:00 재단법인 아가페 사무소에서 “정신질환 소년원 학생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한국 통일정책, 긍정적인 인식 … 국제사회에 확산시켜야
검찰 수사경비 전액 삭감에 대한 법무부 입장
청년들의 목소리가 들리는지
자선 모금 … 같은 길‚ 하나 된 마음, 함께 그린 내일
정부와 기업의 국제분쟁 리스크 진단 · 예방 중요
법률구조 서비스 플랫폼 협의체 구성 및 업무협약(MOU) 체결
행안부, 두 자녀 가정도 자동차 살 때 취득세 절반으로 감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