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다이아 글로우 쿠션’과 ‘리얼핏 립 디자인 립스틱’이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 7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주디스리버 ‘다이아 글로우 쿠션’과 ‘리얼핏 립 디자인 립스틱’은 2017년 10월 출시 이래 스테디셀러로 등극하는 등 이례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주디스리버는 매출 상승세에 맞춰 생산량을 더욱 늘리는 한편, 주디스리버 백화점 입점 확대를 통한 고객 접점을 더욱 늘릴 계획이다.
두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는 쏠렉의 최첨단 기술로 완성시킨 ‘유리딘’ 원료를 적용한 독자적인 제품력이 주효했다. 주디스리버 만의 고급스러운 주얼 장식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높여 여성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로 작용했다.
판매 채널 다변화로 인해 앞으로의 판매고도 기대된다. 주디스리버는 5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분당점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하는 등 네트워크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 화장품을 입점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이아 글로우 쿠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을 갖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다크닝 없는 탁월한 밀착력과 강력한 커버력을 갖춘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100%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사용해 수분 볼륨을 채워주며 유리알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21호 쿨톤 베이지, 23호 웜톤 베이지로 구성되었다.
‘리얼핏 디자인 립스틱’은 입술의 불륨감까지 살려주는 초보습 크림 타입으로 립밤의 보습력과 틴트의 발색력, 글로즈의 윤기를 모두 함유한 3in1 립스틱이다. 1호 어반로즈, 2호 뮤즈핑크, 3호 모디시오렌지, 4호 로즈블라썸으로 컬러는 총 4가지다.
주디스리버는 ‘다이아 글로우 쿠션’과 ‘리얼핏 립 디자인 립스틱’은 독자적인 제품력과 소장가치 높은 케이스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백화점에서도 가장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주디스리버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양소년원 정신질환 소년원 학생의 특수교육, 상담을 위한 전문인력 지원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국장 이영면)과 재단법인 아가페(이사장 김삼환)는 12월 24일(화) 11:00 재단법인 아가페 사무소에서 “정신질환 소년원 학생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