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지부,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가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이현미), 재단법인 서울현대교육재단(이사장 김남경), 사단법인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이사장 김정욱)은 지난 4월12일 서울현대교육재단 아트홀에서 법무보호대상자 사회복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기관은 가정 내 전과 이력이 있는 구성원으로 인한 악순환을 일으키는 사회적 문제를 상담, 직업훈련, 교육 등 지원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현미 지부장은 “우리 사회가 법무보호대상자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건강한 사회정착 및 자립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치법률신문] 법무보호대상자, 사회정착 및 ..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김남경 이사장은 인사말로“법무보호대상자 등 사회복귀를 지원하는 인재 양성 및 취업 지원에 중점을 두고, 특히 직업의 특성화를 핵심으로 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안내와 공동 홍보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정욱 이사장은“법무보호대상자 등의 자립에 필요한 인재 양성 및 교육지원 사업을 통해 법무보호사업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정보 교환과 제반 업무 등의 유기적인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조예진 기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