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성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오른쪽)이 5일 정부과천청사에서 열린 「소년원학생 및 보호관찰 청소년의 학습능력 향상과 취업역량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양재연 이강에류㈜ 대표이사(왼쪽)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호성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오른쪽 4번째)이 5일 정부과천청사에서 열린 「소년원학생 및 보호관찰 청소년의 학습능력 향상과 취업역량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양재연 이강에류㈜ 대표이사(왼쪽 4번째) 및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과 이강에류㈜는 2018. 7. 5. 14:00 강호성 국장, 양재연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소년원학생 및 보호관찰 청소년의 학습능력 향상과 취업역량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강에류㈜ : 내신·수능전문 학원 및 입시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서울·경기·대전 등 15개 지역에서 학원 운영 (2004년 개원, 공동대표이사 이강현·양재연)
범죄예방정책국과 이강에류㈜는 위기청소년의 건강한 사회복귀를 위한 학습기회 제공과 직업능력 개발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금일 업무협약 통해 소년원학생 및 보호관찰 청소년을 대상으로 검정고시·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 전문강사 지원, 우수학생 학원비 및 장학금 지원, 취업연계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강호성 범죄예방정책국장은 이 자리에서“앞으로 사회공헌 사업을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사회자원을 적극 발굴하고 어려운 환경의 위기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 줄 수 있도록 민관 협력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양재연 이강에류(주) 대표이사도“자칫 소외되기 쉬운 위기 청소년들을 위해 법무부의 시책에 우리 회사도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회사의 교육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여 지원하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앞으로도 법무부는 소년원학생 및 보호관찰 청소년의 재범방지를 위한 엄정한 법집행과 함께 재능기부, 원호 등에 뜻을 함께하는 사회자원을 적극 유치하여 위기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