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서포터스 발대식을 마치고 단체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 법무부)
- 법무부, 제16기 「저스티스 서포터스」 발대식 개최
법무부는 6월 2일(금) 15:00 정부과천청사에서 저스티스 서포터스 발대식을 개최하여 제16기 저스티스 서포터스로 165명을 위촉했다.
제16기 저스티스 서포터스는 전국 37개 대학교 학생들로 선정하였으며 금년에는 특히, 법무부 ‘마약 근절’ 캠페인에 동참하여 서포터스가 활동하는 지역의 대학가 및 청년세대가 많이 모이는 현장속으로 찾아가 마약의 위험성과 심각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자치법률신문] 대학생, 마약 퇴치 및 근절 ..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한동훈 법무부장관은 “법질서 실천문화 확산을 위한 대학생 여러분의 참여가 있어서 우리 사회의 법질서 수준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약예방활동 등 건전한 법문화 조성을 위해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앞으로도 법무부는 법질서 확립과 범죄예방정책 확산을 위해 저스티스 서포터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백기호 기자 ossesse@nate.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영등포, 상상은 현실이 되고, 도전은 성과로 이어지는 미래도시 - 구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주민이 원하는 것’을 정책에 반영하는 것 - 오세훈 서울시장, 영등포구의 변화를 기대해 주시길 …. 서울 영등포구청(구청장 최호권)는 1월8일 1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