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강동구협의회는 7월18일 강동구청 대강당에서 제17기 자문회의 협의회 출범식 및 이종춘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대행기관장 이해식 구청장, 성임제 구의회의장, 심재권, 신동우, 이재영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강동구 각 기관장, 직능단체장 등 자문위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희숙 간사에 사회 진행으로 진행되었다.
출범식은 국민의례로 시작해 제17기 자문회의 활동 방향을 상영, 관람을 했으며, 대행기관장인 이해식 구청장과 이종춘 협의회장이 위촉장 및 임명장 전수로 자문의원 결의문 낭독과 제16기 유공 공로장 및 공로패 증정이 전달되었다.
이종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서 먼저 제17기 자문위원으로 위촉 받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면서 저희 지역발전에 무엇을 할 것인가를 자문위원님들과 출범식과 정기총회로 심의와 안견을 결처 주민의 화합과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며 통일의식을 고취 사업으로 주민의 통일의지와 역량 결집을 위한 문화 사업을 전개 할 것이며, 자문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단결로써 자문위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 하자고 취임사를 가름했다.
이어 이해식 구청장의 격려사와 심재권, 신동우, 이재영 국회의원의 축사와 성임제 구의회의장에 축사로 가름했다.
[이 게시물은 자치법률신…님에 의해 2015-09-14 19:54:05 사회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