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혜자 서장과 송수현 회장이 독거노인집을 방문해 위로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 능인종합사회복지관, 이웃사랑 소외계층을 돌보다
서울수서경찰서(서장 라혜자)와 수서경찰발전협의회(회장 송수현)는 11월 3일 오후4시 능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기연 • 강남구 양재대로 소재)을 찾아 “2022년 행복나눔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 자리에는 라혜자 서장, 송수현 회장, 김도연 상임고문을 비롯해 위원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먼지 이번 10월 29일 밤 이태원 대형 사고로 많은 인명 사망자와 유가족들에게 대한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묵념으로 시작했다.
라혜자 서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위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면서 해마다 행사를 준비하시는 위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 이번 이태원 사고에 깊은 애도를 드린다며 지역사회에서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범죄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치법률신문] 서울수서경찰서 • 수서경찰발전..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송수현 회장은 이번이 제 임기에 행사를 두 번째로 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남다르게 뜻 깊은 행사라 본다면서 이는 경기 침체의 어려움속에서도 많은 위원님들의 후원으로 이렇게 할 수 있었던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수고하신 이규성 사무국장님 노고에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었다. 또한, 어려울수록 소외 계층은 더욱 힘든 나날들에 저희가 조금이나마 어르신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진것에 여기 계신 위원님들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라혜자 서장으로부터 이병환 위원, 김기연 관장, 김성룡 한촌라이온스 회장이 감사장을 수여 받았으며 장학금 및 후원금 • 품 금 3,544만원이 복지관에 전달했다.
이어 개포동 소재 구룡마을을 찾아 독거노인들에게 라혜자 서장, 송수현 회장 및 위원들과 복지관 안내로 현장에서 위로 물품을 전달했다.
위로 물품을 받은 한 거동이 불편한 A 할머니(96세)는 해마다 음과 양으로 물심 양면으로 도와주시니 감개무량하며 감사의 인사말을 반복했다.
이렇게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찾아다니며 위로의 물품이 전달되었다.
특별후원업체로
다이소(회장 박정부), 비경한의원(대표원장 김도연 한의학박사), 스톤빌리지(대표 서동렬), 제일정형외과병원(병원장 신규철 의학박사), 법무법인 한별(변호사 송수현), 조아제약(대표 조성배), 호텔뉴브(대표 권영진), 서울한촌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성룡) 등이 참여했다. 백기호 기자 ossesse@naver.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