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는 오는 7월 7일(토)부터 9월 15일(토)까지 2인 이상 가족단위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 가족과 함께하는 생존수영교실 』을 운영한다.
『 가족과 함께하는 생존수영교실 』은 여름철 물놀이 사고 예방 및 안전에 대한 중요성과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수영 프로그램이다.
『 가족과 함께하는 생존수영교실 』은 1단계로 기본 안전 지식교육, 수영 이론교육 등 물놀이 안전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2단계에서는 뜨기, 구조수영, 자켓사용법, 부위 만들기, 로프 구조 등 생존수영에 필요한 교육을 실기를 통해 강습하게 된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자유수영을 통해 기본 수영실력을 배양하게 된다.
서울시에서는 익사예방사업 전문업체인 (사)라이프가드코리아의 수준높은 강사진을 지원받아 강습을 진행한다.
강습은 7월 7일(토)부터 9월 15일(토)까지 격주 토요일에 4시간 과정으로 총 6기수가 운영된다.
2인이상 가족단위로 접수를 받아 매 기수별 25명을 대상으로 강 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습은 잠실제1수영장 경영풀 및 다이빙풀 에서 진행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영등포, 상상은 현실이 되고, 도전은 성과로 이어지는 미래도시 - 구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주민이 원하는 것’을 정책에 반영하는 것 - 오세훈 서울시장, 영등포구의 변화를 기대해 주시길 …. 서울 영등포구청(구청장 최호권)는 1월8일 1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