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청량한 광화문의 밤공기와 함께 활기찬 저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전시 등을 선보인다.
한여름 밤의 광화문 “한夜(야)광”은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품 중 뜨거운 여름 열기를 가시게 하고 청량한 밤공기와 함께 활기를 찾을 수 있는 뮤지컬, 클래식, 전시를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 등을 제공,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
광화문의 청량한 밤공기를 느낄 수 있도록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의 <썸머클래식>, 서울시합창단의 <신나는 콘서트>,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오늘하루맑음>, 전시<드가-새로운 시각>등 다양한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무더위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배우 이병헌과 고(故) 이은주 주연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로, 2012년에 열린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 음악상, 2013년에는 제7회 더뮤지컬어워즈 작곡작사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2013년 재연 이후『더 뮤지컬』에서 조사한 관객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뮤지컬’ 1위로 여러 번 선정되어 끊임없는 사랑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은 2013년 이후 5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아련한 첫사랑의 기억을 선사하는 음악과 시, 공간을 뛰어넘는 독특한 감성으로 더욱 깊어진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의 <썸머클래식>은 3년 연속 국내 클래식 음악 유료 공연 관객 수 1위를 기록했으며, 대극장을 가득 메우는 화려한 영상과 풍부한 관현악 사운드로 매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왔다. 짧은 소품곡 위주로 구성된 기존의 청소년 음악회와는 차별화 된 프로그램으로 현, 수원대학교 음악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박태영 교수의 지휘아래 관현악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레퍼토리를 연주 할 예정이다. 특히, 음악학자 정경영(한양대 교수)의 친절하고 유쾌한 해설이 더해져 작품의 이해를 돕는다.
서울시합창단의 <신나는 콘서트>는 서울시합창단만의 차별화된 공연으로, 오페라합창, 뮤지컬넘버,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장르를 섞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신나는 합창 공연에 목소리의 감동을 넘어 화려한 무대와 영상이 함께해 보다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오늘 하루 맑음>은 요즘 아이들의 고민을 재미와 감동으로 풀어낸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새로운 창작 합창 뮤지컬이다. 미국에서 전학 온 수민이가 학교 방송반에 들어가며 겪게 되는 실제적인 청소년기의 이야기로 학교 성적, 또래 청소년의 다양한 고민거리를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풀어낸 십대 공감 합창 뮤지컬이다.
<드가-새로운 시각>은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작가 중 한명인 에드가 드가의 예술인생 30년을 가장 포괄적으로 보여주는 아시아 최초의 전시이다. 전시작품은 회화, 드로잉, 판화, 조각 그리고 사진 등 100여점의 작품으로 구성되어지며, 관람객들에게 드가 작품세계의 독창성과 창조성을 경험하는 귀한 기회를 제공 할 것이다. 또한 그가 말년에 달성한 위대한 기술적, 개념적, 표현적 자유를 보여주며 다양한 매체를 통한 그의 실험을 엿볼 수 있다.
공연과 함께 식사, 숙박이 연계된 할인 패키지 티켓을 구성하고,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R석 2매(176,000원)와 중식당
청계천에 위치한 에이퍼스트 호텔 명동과 제휴를 맺고 “한夜(야)광” 4개 공연티켓과 객실숙박을 포함 한 공연+숙박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한, <한야광> 해당 공연을 관람한 관람객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드가-새로운 시각>을 25% 할인하여 관람할 수 있다. 개막일부터 9월 1일까지 현장구매에 한하여 할인이 가능하며, 공연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SNS에서는 광화문의 밤과 관련하여 9월까지 3차에 걸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공연을 관람하러 온 관객 대상으로 현장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여름 또는 야광 관련 MD상품 등을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 “한夜(야)광” 식사와 숙박 패키지 티켓은 오는 6월 14일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판매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사장(직무대행 서정협)은 “광화문의 청량한 밤공기와 함께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김으로써 뜨거운 열기, 무더위로 지친 우리의 삶이 잠시나마 힐링이 되고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제21기 유라시아지역회의」 개최 - 일본, 중국, 아시아·태평양,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회의 자문위원 참석 - 거주국 통일공공외교 구체화 방안 논의 「제21기 유라시아지역회의」가 12월 2일부터 5일까지 3박 4일간 그랜드 워커힐 서울(광진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