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지청장 윤영준)과 사)통영·거제·고성 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박창홍)에서는 2월 18일 통영지청 대회의실에서 2016년도 정기 총회를 개최 하였다.
이 자리에는 윤영준 지청장을 비롯하여 형사 1, 2부장과 사무·수사과장과 범죄피해자 담당 주임검사가 참석한 가운데 영상물(파랑새의 꿈)을 관람으로 2015년도 사업실적과 결산 승인 안 및 2016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승인 받는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윤영준 지청장은 격려사를 통해서 지난 한 해 동안의 지원센터가 이루어 놓은 성과들을 격려하면서, 2016년도에도 더욱 발전하고, 성과가 신장되는 활동을 전개해 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박창홍 이사장의 인사말과 의안 상정 순으로 진행하여, 제안된 의안 2개 상정안에 대하여 원안가결로 승인의 절차를 마치고 폐회함으로써, 2016년도 정기 총회를 진행했다.
보도부 http://www.law-news.co.kr/bbs/board.php?bo_table=tb13&wr_id=67&page=4&page=4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