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해지역 이재민 … 안정과 온전한 일상을 조속히 회복되기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수석부의장 김관용, 사무처장 석동현, 이하 ‘민주평통’)는 튀르키예 지진피해 구호를 위해 지난 2월 13일(월)부터 3월 31일(금)까지 약 2억 5천여만원을 모금하여 대한적십자사,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등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 모금은 민주평통 국내·외 지역회의 및 지역협의회 자문위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졌다.
국내에서는 서울, 광주, 경북 등에서 1억 326만 원의 성금과 방한물품을 지원했으며, 미국, 중국, 유럽 등 해외에서도 1억 4,568만원을 기탁하였다.
[신평화통일신문] 민주평통, “튀르키예 지진 ..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민주평통은 이번에 전달된 2억 5천여만 원 외에도 국내외 각지에서 모금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관용 수석부의장은 “피해지역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고 온전한 일상으로 조속히 회복되기를 2만여 자문위원과 함께 기원한다,”고 전했다.
민주평통은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당시에도 긴급구호를 위해 2억 3천만 원의 성금·물품을 기부하는 등 대규모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인도적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재난지역을 지원하여 왔다,고 밝혔다. 백기호 기자 ossesse@nate.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