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 김영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5월28일 경기도 수원시 소재 라메르아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김영순 지부장,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전국보호위원연합회 이계환 회장, 법무부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 공재면 이임회장과 조명순 취임회장, 각 직능별 위원회 회장 및 임원 등이 최소인원이 참여하여 이취임 임명장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취임회장인 조명순 신임회장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하며“법무부 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 회장으로서 2년동안 보호대상자에게 아낌없는 지원과 봉사로 힘쓰며, 발전하는 경기지부협의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취임 회장인 조명순 회장 등 경제인가족지원위원회에서 전통혼례지원 및 경기지부 시설개선 지원으로 총 1,600만원을 후원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각 위원회 별로 5명씩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입장 시 체온 측정 후 좌석에 간격을 두어 착석하도록 하였다.
(사진=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백기호 기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전국연합회-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 법무부산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회장 전문수)가 11월 12일(화), 13일(수) 충청북도 영동군 소재의 일라이트CC에서 ‘전국연합회장배 사랑의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